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게임 이야기

ExA 의 게임 이야기 - 다크사이더스



필자 컴퓨터 사양

Intel(R) Core(TM) i3 CPU M 350 @ 2.27GH

NVIDIA GeForce 310M 

DDR3 6GB 


이번에 해본 게임은 다크 사이더스 입니다..


콘솔로 영문판으로 해본 경험이 있어서...



스토리는 성서에 관련된 건데요...

제가 기독교인이 아니다 보니깐 스토리를 아에 안보고 플레이 했습니다..



그냥 줘 패는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픽도 우수한 게임도 아니구요  



그냥 줘 패는 게임이라고 생각드네요..


게임하면서 계속 갓오브워가 생각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컴퓨터로 해보니깐 조작감이 완전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힘드네요...


조작이 정말 불편함...



콘솔로는 정말 편한 조작이었는데 이거 키보드와 마우스로 할려니...



그리고 그래픽 설정도 별게 없구... 뭐 그냥저냥 게임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용이니깐 그냥 화날 때 다 죽여버리고 쿨삭 하심 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