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일상/게임 이야기

ExA 의 게임 이야기 - 마피아 2




필자 컴퓨터 사양

Intel(R) Core(TM) i3 CPU M 350 @ 2.27GH

NVIDIA GeForce 310M 

DDR3 6GB 


이번에 플레이를 해본 게임은 마피아 2 입니다. 

오늘 처음 해본 게임인데...

이게 생각보다 정말 잘만들었더군요 ㅋㅋ


GTA의 스토리 완전판이라고 해야 할까요?

GTA처럼 자유도가 매우 높은건 아니지만 약간이나마 자유도가 있고


GTA처럼 경찰을 피해야 하기도 하고 ㅋ


그 이유야 뭐 주인공이 마피아 이니까 그렇겟죠?


아무튼 이 게임은 스토리로서 승부를 보는 그런 게임입니다. 

중간중간 영상은 스킵하시지 말고 다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2010년도에 발매한 게임인데... 그래픽이 필자의 사양으로 보듯 그렇게 높지가 않아요 

하지만 오오미... 그래픽이 참 좋죠?


저는 저옵으로 돌렸지만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분명 컴퓨터가 저보다는 좋을 껍니다.


저는 놋북으로 게임하니깐 ㅡㅡ;;




아무튼 명작 게임이라고 생각들 정도로 재미있을꺼 같네요 ㅋ


열심히 해보고 다시 글을 적어봐야겟습니다!!